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27일
주말 정규반 : 5월 4일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항공과 정시까지 역대 최다합격생 배출 기대
2019-12-04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2020학년도 수시 1차에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메인 2년제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에 합격생을 대거 배출한 데 이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4년제 수시 전형에서도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했다. 

각 학교 비슷한 학과가 아닌 3대 명문 대학 메인 항공과에 가장 많은 합격생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대감에 많은 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한 관계자는 “전국의 많은 교육 기관들이 자체 SNS를 통해 업로드한 인하공전 및 한서대학교 학생들의 정보를 주의 깊게 살펴본 필요가 있다.”라고 전하면서, “특히 인하공업전문대학의 경우 항공경영과, 호텔경영과, 비서과, 관광경영과 등의 합격생들을 모두 인하공전 합격생으로 표기되어 정확하게 알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경쟁률이 가장 높은 항공운항과에 최초 합격한 학생들을 기준으로 비교해 보면 본원의 이번 결과가 왜 주목을 받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고 마무리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원내 최다 합격생 기록을 갱신하고, 지원한 대학교에 모두 합격하는 ‘All-Pass’합격생도 다수 배출하면서 입시를 준비하는 예비 고2, 예비 고3 학생들의 방학 특별반 문의 역시 잦아졌다. 

특히 시험이 끝나는 12월 둘째 주 개강되는 몇몇 클래스는 사전 예약 및 등록으로 인해 현재(12월 3일 14시 기준) 마감이 된 상황이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개원 한 후 메인 항공과 대학교 전문 대비반 운영을 통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만점자 배출과 더불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및 주요 대학교 수석, 차석 등 우수한 장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해내며 항공과 명문 입시학원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명문 대학에 매년 많은 합격생을 지속적으로 배출하는 건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덕분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고, 합격률로 검증된 강사진이 1:1 학생별 맞춤 승무원과외식 교육을 하며, 5년 이상 메인대학에 학생들을 배출했던 입시 컨설턴트들의 체계적인 관리로 면담 및 다이어트 코칭, 개별 컨셉 설정 등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준다.

소수정원제로 정해진 수강생 인원만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강남, 인천 부평)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이때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학교 수시등급,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 또한 가능하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