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27일
주말 정규반 : 5월 4일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기 ‘대한항공 면접DAY‘로 하반기 채용 미리 대비해
2019-12-04

3차 아시아나항공 채용 2차 임원면접 다수 합격생을 배출한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12월로 예상되는 하반기 대한항공 채용을 대비하는 ‘대한항공 면접 Day' 2기를 진행했다.

11월 27일 수요일 실시된 ‘대한항공 데이’는 19년 하반기와 20년 상반기 취업을 목표하는 크루팩토리 정회원들이 대거 참여했고, 총 3명의 최종합격생이 선발되었다.

‘대한항공 데이’는 최대 합격률을 위해 실제 지원자격과 면접절차에 맞춰 기존에 노출된 기출문제와 미소 연습 뿐 만이 아닌 실제 면접장의 환경과 절차별 특징을 파악해 면접 경쟁력을 높이는 대한항공 취업만을 위한 특별 선발대회이다.

선발된 수강생들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출신 대표 원장과 부원장의 일대일 승무원과외를 받을 수 있고, 소정의 상품 또한 증정된다.

대한항공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학력과 전공의 제한이 없고, 토익 550점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 6나 오픽 IM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격 조건에 맞춰 본원에서는 토익학원과의 연계로 토익 전문강사의 강좌를 무료 증정하고,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CPR)과 기내수화 수료증 취득 또한 제공하고 있다.



면접절차로는 2차 임원면접까지만 보는 타 항공사와 다르게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영어구술테스트 > 체력검사/수영테스트 > 3차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는데 2차와 3차 면접에서는 유니폼을 환복하고 진행되기에 미리 수업시간에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와 색상 등을 선택해 실전 면접과 동일한 분위기와 절차를 경험하게끔 교육한다.

최다 합격생을 위해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 본원에서는 비행경력 10년이상, 강의경력 10년이상의 베테랑 강사들이 직접 한 번에 합격하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작성요령에서부터 워킹, 인사 등의 이미지메이킹, 개인 스펙과 경력에 맞춘 한국어 답변과 영어답변 등을 교육한다.

대한항공 승무원출신 수강생 관리팀 팀장은 “최초 1회의 수강료로 최종 합격까지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가격으로 부담이 되지 않고, 수강생의 대다수는 먼저 항공사에 합격한 친구나 지인들에게 승무원학원 추천을 받거나 소개로 크루팩토리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에 방문한다.” 라고 말했다.

이어 “본원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실제 면접과 동일한 8명 정원제로 인원제한을 두어 소수로 피드백을 받는 시스템을 구축했고,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주말과정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평일과정으로 나누어져 24시간, 365일 승무원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라고 밝혔다.

항공사 별 어울리는 이미지체크와 개개인의 가능성체크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사이트나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