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27일
주말 정규반 : 5월 4일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한서대, 인하공전 기록적인 합격생 배출로 2021학년 대비반 화제
2019-12-04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2020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시 전형에서 자체 최고 합격생 배출 기록을 세운데 이어 지원한 모든 항공과 대학교에 합격하는 일명 ALL-PASS 합격자들도 다수 배출함으로써 전국에서 최다 합격생 배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현재 고등학교 1학년, 2학년 집중대비반이 연일 화제다.

많은 교육기관들이 자체 SNS등을 통해 20학년도 합격생들에 대한 결과들을 업로드 하고 있는데 이때 눈여겨 볼 건 인하공전의 경우 관련 학과가 많아 정확하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경영과 등을 제외한 오직 실제 경쟁률이 가장 높은 항공운항과 합격생들에 대한 결과만을 놓고 비교를 해보면 이번 결과에 대한 차이를 쉽게 알 수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설립 이후 학년별 전문 대비반 운영을 통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만점자,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및 주요 대학교에 우수한 장학생들을 배출해내며 항공과 명문 입시학원으로 명성을 높여 나가고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입시생들은 평균적으로 고1, 2학년때부터 시작을 하여 4년제, 2년제 학교로 진학을 한다. 해당 학과 졸업을 한 후에는 이를 토대로 하여 자신의 최종 목표인 객실승무원을 향해 꾸준히 발전해 나가고 있다.

경쟁률이 높은 메인 대학교에 매년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해내는 것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육 시스템이 크게 작용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10년 이상 경력과 교육적인 부분에서 검증된 유명 강사진이 승무원과외식 1:1 맞춤 교육을 하며, 5년 이상 다수 학생들을 배출한 입시 멘토들의 체계적이고 밀착 관리로 학생과 학부모님은 내신관리와 면접에만 전념해 나갈 수 있도록 관리적인 부분에서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준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입시 부서와 채용 부서가 거의 유일하게 나눠져 있어 서로 업무 분담을 통해 각 분야별 전문성과 오랜 기간 축적된 데이터들을 심층적으로 연구, 분석으로 매년 면접에 대한 트랜드를 예측하여 지원자들로 하여금 차별화된 자신만의 방향성을 가져 나갈 수 있게 교육을 하며, 실전에 대한 상황을 겪어보고 실제 면접에 익숙해지는 훈련을 위해 수시로 특강 프로그램들을 주기적으로 진행 하여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과 변별력을 높여 줌으로써 보다 안정적으로 준비를 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지원을 한다.

매달 정해져 인원만을 대상으로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서울 강남/인천,부천,부평)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서둘러 문의를 해야 한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